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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례품제작

결혼축하선물 제작 시 담당자가 알아야 할 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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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92회
  • 23-10-18 1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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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은 행사 홍보판촉 기념품, 기업 관공서 각종단체 납품, 나라장터 나라빌 가입업체


안녕하세요. 인사 드립니다.

저는 볼펜제작 쇼핑몰 상담 및 홍보을 맡고 있는 한팀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홍보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판촉선물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개업선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홍보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개업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창립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홍보선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개업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홍보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판촉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끝으로 추천할 판촉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7월에 판촉물을 상담하면서 제품 내구성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야옹이 USB 가습기 (무드등7col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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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야옹이 USB 가습기는 겨울처 피부 보습과 쾌적한 실내공기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홍보용 판촉물로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설계를 갖췄습니다.
겨울철 히터사용으로 인한 건조해진 실내공기, 야옹이 가습기는 매일매일 각종 트러불과 지친 피부에 피로를 풀어줍니다. 
 

제품 상세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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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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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유대감 강화: 답례품은 기업이나 조직 내의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는 직원들의 업무 동기부여와 유대감 형성에 도움을 주며, 직원들의 노력을 인정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별도 모바일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게시하고 댓글을 통해 자발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로컬 셰어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념품볼펜제작 송월의 면사는 타사 면사에 비해 부드럽고 먼지가 적으며 세탁 이후에도 섬유 조직의 보존성이 높고 제품 고유의 색상을 오래 유지하는 우수한 천연 섬유로 유명 합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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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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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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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매우 중요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연구를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최대화시키고 인식도를 높이는 데 주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놀라운 인상을 주며 브랜드와의 강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개성을 효과적으로 강조하는데 뛰어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부여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강력하게 유지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맞춰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유연하게 조합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저희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한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대한 다양성을 갖춘 판촉물이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킨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소비자들의 환경 관심을 고려하여,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하여 그들의 주목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치를 인지하고 기억에 남게 합니다.판촉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브랜드와 고객들 간의 긴밀한 연결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특별함을 경험하며 브랜드와의 로열티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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