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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품제작

홍보용수첩 홍보물 제작시 꼭 체크할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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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08-28 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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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홍보물, 답례품, 전문디자인팀 운영, 소량 대량 30년 판촉물 전문업체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돌잔치선물, 결혼답례품꿀, 백일선물 입니다.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생산관리 및 총무를 담당하고 있는 제부장 입니다.

오늘 회사 및 금융업체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기술해 봅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웨딩답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제시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종이자석전단지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홍보를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누구라고 생각하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을 압축해야 합니다. 외판원, 외판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중년, 미성년자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예산과 대상을 고려하더라도 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내할 개업선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9월에 행사용품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시그마 UVC-LED 충전식 칫솔살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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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시그마 UVC-LED 충전식 칫솔살균기는 요즘같은 코로나시대 건강, 위생관련 홍보용 판촉물로
하루 3번 사용하는 칫솔을 바이러스제로로 관리하기 위한 칫솔 살균기 입니다.
매일 사용하지만 하루만 지나도 엄청난 속도로 증식하는 치솔세균을 UV LED살균랜프로 해결해 줍니다.
요즘처럼 건강과 관련된 제품들은 감성을 터치하는 판촉물로 당장 필요하지 않더라도
나를 생각해주는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인식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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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성 및 내열성이 우수하여 -20°C에서 106°C까지의 온도에도 용기 변형이 없으며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 AS수지로 안전한 보틀 고급 AS수지 재질은 환경호르몬, 비스페놀을 포함하지 않아 물병으로 많이 사용된다. 2단우산 이러한 단체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기념품.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침체 속에서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홍보 판촉물을 준비하고 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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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야를 넓혀주고 인지도를 높여주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강력하게 전달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강조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강한 연결을 형성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기념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고객의 다양한 관심사와 취미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저희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한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대한 다양성을 갖춘 판촉물이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킨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환경을 중시하는 그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들 간의 상호작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끌어냅니다.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신뢰와 충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강화합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개인적인 관심을 제공하여 그들의 로열티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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