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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품제작

고급판촉물 제작 시 반드시 체크 할 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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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68회
  • 23-12-03 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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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디한 핫아이템은 기프트오라로 오라! 품질, 가격, 후기 대만족, 초특가 비교


좋은 아침 입니다.

저는 수건제작 쇼핑몰 디자인 및 마케팅을 맡고 있는 박팀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판촉선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기념품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기업선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창립기념품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창립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홍보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홍보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창립기념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홍보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판촉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

  1. 고급기념품
  2. 가게개업선물
  3. 기념품
  4. 결혼답례품
  5. 스승의날선물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근로자의날선물
  2. 홍보물
  3. 승진답례품

2) 여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홍보물
  2. 개업판촉물
  3. 답례선물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인터넷사은품
  2. 결혼답례품꿀
  3. 돌잔치수건

4) 겨울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대구답례품
  2. 인터넷사은품
  3. 오픈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시계는 디자인 시계가 잘 나가고 있습니다. 독일 행주는 간단하게 제작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촉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기념품도매 보틀에 원하는 그림, 로고 또는 문구를 인쇄할 수 있으며 양면인쇄 및 2도 인쇄시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팀원들이 알려드릴 답례품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결혼식선물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엣지 3단 거꾸로 자동 우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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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1팀에서 자신있게 소개할 우산판촉물 입니다. 여름철 홍보물 중 가장 많이 찾는 것이 우산입니다만 모두 비슷비슷 할거에요. 하지만 영업 1팀의 추천판촉물인 엣지 3단 거꾸로 자동우산은 특이한 판촉물을 찾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우산 사용 후 버튼 터치 한번으로 빗물에 젖은 면이 안쪽으로 접혀지는 리버스 폴딩 구조의 우산이기 때문입니다. 비교 사진을 참고하면 어떤 말인지 아실거에요. 차 탈때 우산을 쉽게 접을 수 있고 거꾸로 우산이라 물 묻은 부분이 안쪽으로 접혀 승용차에 물이 거의 안떨어 집니다. 색상도 블랙, 네이비, 바이올렛, 레드와인, 브라운, 라이트그레 총 6가지가 있습니다.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이 추천하는 것은 여성들에겐 레드와인, 남성을 대상으로한 것일때는 브라운또는 네이비 색상을 추천 합니다.


◀ 현재 진행중 이벤트 ▶
스타벅스커피 증정이벤트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필수적입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본론: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선을 끌고 인식도를 증진시키는 데 중대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고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절히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개성을 효과적으로 강조하는데 뛰어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독특성을 갖춘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증진시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판촉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승진답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필요에 따라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유연하게 선택하여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여러분들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고, 이에 대한 다양성을 가진 판촉물이 그들의 주목과 참여를 유발한다는 점을 이미 알고 계시죠.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환경을 중시하는 그들의 주목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브랜드와의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지지와 로열티를 돈독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과 같은 맞춤형 메시지가 적힌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특별함을 느끼며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더욱 깊게 갖게 됩니다.


맺음말: 판촉물 제작 결론

현대 비즈니스에서 판촉물 제작은 창의성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혁신적인 전략의 주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판촉물 제작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창의성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핵심 전략으로써, 브랜드의 강화, 타겟팅 강화, 로열티 증진 등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판촉물은 창의성과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브랜드와의 심리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따라서 기업들은 판촉물 제작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할 것입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인쇄비는 얼마인가요?

기본수량 이상 주문하실 경우 실크1도 인쇄비는 무료이며, 기본수량 미만 주문, 인쇄 도수 추가, 스티커 제작이나 레이저 인쇄, 금.은.청박인쇄, 칼라(전사)인쇄 등 특수 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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