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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가방만들기 제작 쇼핑몰 기프트조아 어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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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02-22 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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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타고니아, 스타벅스, 블루보틀, 할리스, 라인, 카카오, 정부기관, 동호회,납품


안녕하십니까?

전산 7팀이 준비한 오늘의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보온병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기업선물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보조배터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개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이번에 안내할 창립기념품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10월에 학원선생님선물을 상담하면서 디자인이 이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시픈 휴대용 치약칫솔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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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좋은 아침입니다. 먼저, 영업 2팀에서 자신있게 준비한 이번주 추천 판촉물은 외출이 잦은 요즘에 딱 맞는 제품인 휴대용 치약칫솔케이스 입니다. 디자인이 이쁜 치약치솔케이스로 분리형 케이스와 양치컵 겸용으로 활용 가능 합니다. 코로나 이후 여행 및 외출시 필수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더블케이스 디자인으로 내부 케이스가 따로 있습니다. 판촉홍보를 위해 약 35x60mm 이내로 레이저/실크인쇄가 가능 합니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제품으로 납품기일이 촉박한 분들은 재고파악 등을 위해 사전 상담(1544-6233)이 필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생각해보면 집에 있는 우산중 직접 돈 주고 산것이 몇개나 되나요? 젊은층, 20~30대 대상으로한 행사 및 판촉용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결혼선물 트리피그 알약 멀티컵 알약보틀 텀블러는 4개의 컵으로 구성된 알약모양의 보틀로 그 사이에 치약, 칫솔, 면도기 등등 여행시 필요한 물건을 자유롭게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실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쟁력과 성장을 위해서는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채택해야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다양한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포괄적인 개괄을 제공하며,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부각시키고 인식도를 높여주는 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소개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진보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증진시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기념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강력하게 유지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판촉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팔순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맞게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조합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과 성향에 따라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다양성을 갖춘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발합니다.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환경을 중시하는 그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강화시킵니다.로열티를 증진시키는 핵심적인 요소로서, 판촉물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여 그들의 로열티와 지지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을 기록함으로써 그들과 브랜드 사이에 감동적인 연결을 형성하고 로열티를 높입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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