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홍보물제작

단체선물 제작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은?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735회
  • 24-02-18 08:50
본문

판촉물제작, 학교 관공서 후결제, 판촉물 기념품 디자인 인쇄배송무료


인사드립니다.

전산 6팀이 준비한 오늘의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장바구니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물과 개업선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쉽게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업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하는일이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주 동안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할 판촉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6월에 돌잔치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상담 문의를 가장 많이 받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도자기 종이컵 머그

335abeeab5e262076225124b3c9bce55_1651897038_300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3팀 입니다. 지난달 전라도에 위치한 절에서 주문한 도자기로 만든 종리컵머그를 소개하려 합니다.

종이컵 같이 생겼지만 종이가 아닌 도자기 재질이기 때문에 환경호르몬 걱정없어 개인 적인 용도 보다는 많은 사람들을 맞이하는 식당, 카페에서 물컵이나 음료수 컵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친환경 판촉물 입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유리처럼 맑고 투명한 보틀로 내용물 확인이 쉽고 여러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파스텔톤의 7가지 다양한 컬러감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2PC는 2겹의 구조, 3PC는 3겹의 구조, 4PC는 4겹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피스에 따라 골프공의 가격이 달라 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선거홍보물 이는 세척이 편리하기 때문에 유용성이 높아지게 된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텀블러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도입해야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특별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감성을 자극하고 브랜드와의 강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재치 있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뛰어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독자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강조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증진시킵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주문제작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선택한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다양한 판촉물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성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우선으로 고려합니다.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선택하여, 소비자들의 환경에 대한 높은 관심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하여 브랜드와의 관계를 강화합니다.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로열티와 지지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맞춤형 메시지가 달린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로열티를 높이게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판촉물창업 알아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