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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물제작

음주측정기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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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29회
  • 23-12-27 0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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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답례품,홍보물,기념품,개업선물,창립기념품,관공서, 판촉물제작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행사선물, 장례식답례품, 창립기념선물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마케팅 및 디자인를 담당하고 있는 석과장 입니다.

오늘 요식업 및 학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기록형으로 남기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창립기념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제가 조언드릴 방법을 참고한다면 소량판촉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개업판촉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이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어떤 대상을 상대로 한 홍보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어떤 부류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IT관리직, 기타자영업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인, 중장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것을 고려하더라도 항상 잘나가는 상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답례품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

  1. 행사용품
  2. 관공서기념품
  3. 부산기념품
  4. 칠순답례품
  5. 행사용품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돌잔치선물
  2. 결혼축하선물
  3. 센스있는집들이선물

2) 여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술집개업선물
  2. 개업식선물
  3. 사은품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대구선물
  2. 주문제작선물
  3. 칠순선물

4) 겨울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홍보물
  2. 결혼식답례품
  3. 쿠키답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다양한 종류의 메모장도 판매하고 있으니 타 업체와 비교 및 리뷰 부탁드립니다. 쇼핑몰 사이트를 공유하고 있으니 좋은 하루 되세요. 홍보물은 기업홍보, 학교홍보, 각종 관공서, 협회, 단체행사 등의 판촉활동에 활용됩니다. 회사의 판촉효과로 받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제브라펜 이상으로 여름이면 주문이 폭발하는 마이보틀, 그중에서 메탈느낌이 나는 뚜껑을 가진 이 제품을 추천하며 간단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끝으로 소개할 창립기념품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10월에 가게개업선물을 상담하면서 피드백이 가장 좋았던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원형막대긴자루 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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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필요한게 뭘까요? 바로 부채나 핸디 선풍기가 아닐까요?

안녕하세요. 영업 4팀에서 여름이면 제작문의가 몰려 납품일자 맞추는게, 재고량이 있는지? 알아보는게 더 관건인 제품을 소개 합니다. 부채일까요? 선풍기 일까요? 당연히 가격이 저렴한 부채 입니다. 부채는 가격대비 판촉물 상품자체에 노출 할 수 있는 홍보 문구가 많습니다. 샘플 부채는 태권도 교실에서 주문한 원형막대 긴자루 부채로 태권도 학원생을 대상으로한 학교 앞에서 대량으로 배포 가능한 제품입니다. 개당 단가도 낮아 1000개 이상 주문해도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 입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부채 판촉물은 우선 재고량 체크와 발주일을 체크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우리팀에서 자신있게 소개한 여름 판촉물 부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홍보용 쿨러백, 아이스박스 판촉물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쟁력과 성장을 위해서는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채택해야 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다양한 장점을 가져다 줍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본론: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상승시키고 인식도를 증대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고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개성을 소개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특색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빛내줍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판촉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굳건히 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답례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센스있는집들이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활용하여 다양한 고객 세분을 대상으로 하는 데 기여합니다.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다양성을 제공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합니다.친환경 제품인 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환경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여 브랜드와의 신뢰를 극대화합니다.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지지와 로열티를 돈독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대우와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써 그들의 소중함을 인정받게 합니다.


맺음말: 판촉물 제작 결론

판촉물 제작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창의성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혁신적인 전략의 주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브랜드 강화, 타겟팅 전략의 강화, 로열티를 증진하는 등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인상을 주는 판촉물은 창의성과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며, 브랜드와의 감성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따라서 기업들은 판촉물 제작에 더 많은 시간과 자원을 투자해야 하며, 이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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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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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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