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소량판촉물제작

굽높은슬리퍼 주문제작 기프트조아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372회
  • 23-10-24 00:35
본문

관공서, 기업납품 전문, 가격별 인기상품, 초고속납품, 인쇄가능,소량가능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장례식답례품, 개업판촉물, 기념선물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재무 및 디자인를 담당하고 있는 민대리 입니다.

오늘 사무실 및 여행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마의 방식으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제가 추천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결혼식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행사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뭔가를 알려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으로 최대한 알려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나의 홍보대상은 누구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누구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운전기사, 언론인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중장년, 청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을 감안하더라도 늘 잘나가는 판촉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제품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판촉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

  1. 장례답례품
  2. 생일답례품
  3. 마스크걸이
  4. 개업답례품
  5. 홍보용품

1) 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대구답례품
  2. 학원선생님선물
  3. 개업축하선물

2) 여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기업선물
  2. 장례식답례품
  3. 판촉물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홍보물품
  2. 단체기념품
  3. 회사단체선물

4) 겨울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오픈선물
  2. 결혼답례품꿀
  3. 인터넷사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캔스톤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W17 루틴은 가죽 스트랩, 메탈 인클로저, 원목 무늬패널이 적용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휴대용 멀티플레이어 입니다. 또한 스틱형식이라 캡 분실의 염려가 없으며 스트랩홀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로고인쇄 직장인들의 사무실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되와 주는 무선충전+펜꽂이 기능의 실속형 홍보용품 입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이번에 추천할 기업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8월에 오픈선물을 상담하면서 대량생산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휴대용 접이식 장바구니 스트라이프 

1060294143ddc628a8bc4876bcf5fce1_1694401125_3128.png

판촉물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요즘은 판촉물을 이용한 홍보효과를 위해선 고객층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는게 도움이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보다 실용성있고 휴대성이 좋은 판촉물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휴대용 접이식 장바구니는 저렴한 가격에 실용성이 매우 높은데요. 장보러 갈 때 편하게 휴대를 할 수 있으며, 물건을 소지할 때에도 공간이 넉넉해 사용하기에 편한 제품입니다. 베이직한 스트라이프 디자인에 핑크, 네이비 색상으로 준비되어 남녀 모두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있으며, 인쇄도 꼼꼼하게 진행되니 홍보효과가 다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접이식 장바구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6e832a712cf517010000d418f66ca31d_1648984853_4863.jpg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성과 혁신을 가진 마케팅 전략이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다양한 장점을 가져다 줍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폭넓은 조사를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본론: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각성을 높여주며 인식력을 향상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소개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특성을 갖춥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갖추어줍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답례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결혼식답례품꿀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맞게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조합하여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고,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다양한 판촉물에 눈길을 더욱 집중시킵니다.친환경 제품인 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환경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습니다.판촉물을 통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고객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여 그들의 로열티를 강화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맺음말: 판촉물 제작 결론

판촉물 제작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창의성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혁신적인 전략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현대 비즈니스에서 판촉물 제작은 창의성과 다양성을 가진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강화와 타겟팅 강화, 로열티 증진 등 다양한 이점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판촉물은 창의성과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브랜드와의 심리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따라서 기업들은 판촉물 제작에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호를 반영해야 하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결제는 안전합니까?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 입력하신 카드번호는 당사 직원이라도 절대로 알 수 없는 SSL암호화(128bit)를 적용한 Form입력 방식이므로 안심하시고 결제하셔도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판촉물창업 알아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